ARCHIVE

뒤로가기
제목

덥고 습한 이 계절의 생리대

작성자 (ip:)

작성일 23.07.05 09:28:50

조회 5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야흐로 월경의 고통이 극에 달하는 계절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날씨, 온몸을 쥐어짜는 통증과 참을 수 없는 꿉꿉함은 우리의 강인한 내면마저 시험에 들게 만듭니다. 덥고 습한 여름, 필연적인 월경의 시간- 부드럽고 얇은 콜만의 유기농 순면 생리대는 피부를 위한 가장 지혜로운 선택입니다.



#1 여름철 생리대 통기성을 고려해야 하는 까닭


통계에 따르면 7월과 8월은 질염 등 외음부 피부 문제로 병원을 찾는 여성의 수가 가장 많은 달입니다. 고온다습한 날씨 탓에 외음부의 온도와 습도가 상승하면 건강한 약산성의 pH 균형이 깨지면서 질염을 유발하는 곰팡이균과 박테리아의 증식이 활발해지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월경 기간 종일 피부에 밀착해 있는 생리대가 원활한 통풍을 방해하면 외음부의 온도와 습도는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외음부 온도, 습도, pH의 이 같은 불균형은 곧 가려움, 트러블, 불쾌한 냄새, 분비물 증가, 질염 등의 각종 피부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여름철 통기성이 좋지 않은 생리대가 단순히 월경 기간의 답답함과 불쾌함뿐 아니라 장기적인 외음부 피부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유입니다.


#2 통기성이 좋은 생리대를 단번에 알아보는 법


통기성 좋은 생리대를 찾는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커버, 날개, 흡수체의 소재가 모두 유기농 순면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패키지에서 GOTS, ICEA, OCS BLENDED 등 신뢰도 높은 국제 기관의 유기농 인증 마크를 찾고 완제품의 유기농 순면 함량이 80% 이상인 생리대를 선택하면 됩니다.



통기성은 생리대의 소재, 직조 방식, 두께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결정되는데 합성 섬유는 유기농 순면에 비해 흡습성이 낮아 외음부의 땀과 습기를 잘 조절하지 못하고, 미세 플라스틱의 일종인 고분자 흡수체의 경우 생리혈을 흡수하면 겔Gel처럼 변하면서 시트의 두께를 두껍게 만들어 통기성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콜만의 자체 통기성 시험 결과가 이를 뒷받침합니다. 콜만은 합성 섬유 커버, 고분자 흡수체, 목재펄프 흡수체를 사용한 시판 생리대와 유기농 순면 커버, 유기농 순면 흡수체를 사용한 자사 중소형 생리대에 동일한 용액을 흡수시키고 1시간 동안 수증기를 통하게 한 뒤 통과된 수증기의 양을 측정해 봤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장면으로 실제 시험 환경과 차이 있음


시험 결과 다른 생리대들은 평균 2.0 - 22.6g/h m²의 투과율을 보인 반면 콜만 중소형 생리대의 투과율은 평균 27.8g/h m²로 비교 제품보다 적게는 1.2배에서 많게는 13배 이상 우수한 통기성을 보였습니다.*


#3 덥고 습한 이 계절의 생리대, 콜만


콜만 생리대는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국제유기농섬유기준 협회(GOTS) 인증 유기농 100% 순면으로 제조됩니다. 콜만 중소형 생리대의 유기농 순면 함량은 82%, 중대형 생리대의 경우 83%로 국내 최고 수준입니다.



콜만 생리대의 커버와 날개는 순면 속옷을 입은 듯 부드럽고 보송합니다. 특허받은 직조 기술이 적용된 3D 순면 이중 흡수체는 얇은 두께감의 시트 쉐입을 구현할뿐 아니라 일정한 공기층을 형성해 통풍을 돕고 뭉침이나 찢어짐 없이 생리혈을 흡수합니다. 시트 하단의 방수필름 역시 공기가 통하는 생분해성 마터비Mater-Bi 소재를 사용해 피부 친화적이며 탄소 발자국을 적게 남깁니다.



이 여름, 부드럽고 얇은 콜만의 생리대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있나요- 지금 생리대의 통기성이 만드는 쾌적함의 차이를 느껴 보세요! 7월 한 달간 다양한 구성의 콜만 생리대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FRESH SUMMER WITH CORMAN" ~UP TO 40% (Click!)


------------------------------

*콜만 자체 통기성 시험 정보

1) 시험 기관 : INNOVHUB in Milan

2) 시험 제품 : 콜만 중소형 생리대 및 시판 생리대

3) 시험 방법 : 0.9%의 염화나트륨 용액 30ml 흡수시킨 후 수증기 통과, 1시간 동안 통과된 수증기의 양 측정 

                      (각 3번씩 시험하여 평균 계산 / 1시간 후 직물m²을 통한 공기의 투과율g/h m²)

4) 시험 온도 : 37 ℃


첨부파일 썸넬.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MORE

  • 02-2038-6612 평일 09:30-17:00
    (점심 12:00-13:00)
    토,일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519701.01.328004
    SUNG GRACE (에임 케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