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뒤로가기
제목

콜만의 지속가능성 이야기

작성자 (ip:)

작성일 22.10.31 18:39:19

조회 2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947년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콜만(Corman)은 여성과 여성의 민감한 피부 그리고 지구를 존중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진정성, 투명성, 지속가능성 3가지 핵심 가치를 중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콜만의 지속 가능성은 콜만 브랜드 약속의 한 부분으로써 제조 시설부터 원료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재생 에너지를 통한 탄소 발자국 줄이기

콜만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사무실과 제조 공장을 생리대가 만들어지는 제조 공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건물로 설계하고 재생 에너지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건물 외벽에 재활용 알루미늄 커버 등 지속가능한 자재를 사용했으며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보온과 냉방의 효과를 위한 단열 처리를 했습니다. 특히 제조 시설의 가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태양 전자판을 설치하여 태양열 에너지와 지구 안에서 땅 표면으로 흘러나오는 지열 등의 재생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크리프트 등과 같은 물류 기계의 이동 거리를 줄이기 위해 작업 순서를 조정해 배기가스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지구 환경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원료

콜만 생리대는 커버부터 흡수체까지 유기농 100% 순면을 사용하고 제품의 시트뿐 아니라 포장 패키지에도 90일 내에 90% 이상 생분해되는 생분해성 비닐 마터비(Mater-bi) 필름을 사용해 지구 환경의 지속성까지 생각했습니다. 마터비 필름은 식물성 성분을 사용해 90% 이상 생분해되는 비닐로 퇴비로도 사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입니다. 빛에 민감한 성질로 빛과 만나면 흰색부터 옅은 노란색까지 다양한 색을 띠며 매립 시 토양 및 대기오염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지구를 위한 탄소 발자국 줄이기와 착한 사라짐을 지향하는 콜만의 지속 가능성은 앞으로도 지속됩니다.


첨부파일 지속가능성_썸네일.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MORE

  • 02-2038-6612 평일 10:00-15:00
    (점심 11:40-13:00)
    토,일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519701.01.328004
    SUNG GRACE (에임 케이)

TOP